2022. 7. 21. 20:21ㆍ†† B-side
들어가며 . . . |
■ '815 김경수 사면소문'이 며칠째 떠돌아 다닌다. 반가운 1인.
'건강한 이재명 견제효과'를 기대하기 때문이지. 김경수는 '끕'이 되니까
수박들이 얼마나 김경수에게 붙을지... 김경수는 어디까지 어울릴지... 하는 상상은 별게인 거지.
...
'멧굥147' 의 정치적 상상력은 그닥인거 같고,...B선들은 어디까지 상상하고 배팅하는 거니?
둘의 시너지 효과...케미폭발로 수박들이 '참외'되고 더불어민주당이 똘똘 뭉칠 가능성은 아니 보이는 거니?
...그게 궁금한 1인
p.s-사면권은 대통령 고유권한 맞지. 근데, 전제가 '국민동의' 인건 아는 거니? 가석방이 뭐니? 째째하게.
이재용+이명박+수구인사들 대폭 풀어줘서 지지율 올리기 위한 주목적으로 김경수사면을 흘리는 거라면 그렇게 하는 거지.홧팅!
지지율 신경 아니쓰는 '굥의 B선들'이 '더.민 분열유도 효과'를 원하는거 같다는 생각도 들긴 하는 건데... , ...'20%대 지지율 최단고정 기록'에 도움된다는 바램으로도 대환영하는 거지.
anyway, 진짜 어디까지 상상하고 배팅하는 거니? 가석방이 뭐니? '30% 아스팔트 지지층'은 뭐라니? 거니는 아는 거니? 천공은 뭐라니? 건진은 건져주자니?
■ 20%를 원하면 실천해봐. ...GH탄핵 이전에 촛불이 있었지!. ...아! 탄핵말고 '하야'도 방법이지. 하야~ 날 좀 바라바라바라밥.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3821
Summary
■ 윤 대통령 찍었던 20대 남성 “이게 공정·상식인가”
#싸가지 1 이미 고소한건 그렇다 치고 예고한거 접는게 그리 어렵니? 풀자는거니~ 끝까지 가잔 거니? 장관급들이 와주니까 불끈불끈 힘이 솟나? 그러다 코피 쏟아!
■ 협상하더라도 노조에 끝까지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는 대우조선 원·하청
... 대우조선해양은 이달 초 하청노조 조합원을 업무방해 혐의로 고소하고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예고했다. 파업으로 발생한 사측의 손실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묻겠다는 취지다. 여기에 더해 하청업체 측도 갑자기 노조에 민형사상 책임을 묻겠다고 나서면서 교섭이 난항에 빠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노조는 사측에 민형사상 책임을 묻지 말아 달라고 요구하고 있지만, 사측은 피해 규모가 크고 이해관계가 얽혀있어 소 청구 취하를 받아들일 수 없다고 거부했다.
정부의 ‘공권력 투입’이 사실상 예고된 상황인 데다가 23일부터 2주의 대우조선해양 여름휴가가 시작되기 때문에, 이번주가 파업 사태의 향방을 결정하는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민주노총은 하청노조의 파업에 공권력이 투입될 시 ‘윤석열 정권 퇴진 투쟁’에 돌입하겠다고 경고한 상태다. 21일 민주노총 지도부는 애초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던 중앙집행위원회 회의를 거제에서 열고 긴급 대책을 논의하기로 했다.
#싸가지 2 노동자끼리 ...을끼리 대립하는 구도. 슬픈1인.
■ "우리도 살아야" "직장이 살아야"…대우조선 안팎 '노노 갈등'
권 의원은 이 같은 이유로 이 장관이 발표한 경찰국 신설 방안이 “법치주의의 훼손”이라고 비판했다. 또 “경찰의 독립성·중립성 훼손과 국민의 자유·인권에 대한 중대한 위협행위”라고 규정했다.
그러면서 국회에 ▲ 본회의 열어 이상민 장관에 대한 탄핵소추 의결 ▲ 경찰 중립성과 민주적 경제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 ▲ 법률에 위배되는 경찰국 설치를 정부에 재의 요구 등으로 대처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3811
No hit Good~
https://vop.co.kr/A00001616683.html
가온2가온
...한편, 여야는 현재 행정안전위원회와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등의 배분을 놓고 대립 중이다.
앞서 법사위를 양보한 민주당은 윤석열 정부에서 경찰과 방송까지 장악하려 한다며 양보할 수 없다는 입장이고, 만약 국민의힘에서 두 곳을 모두 가져갈 경우 법사위를 다시 내놓으라고 맞서고 있다. 반면 국민의힘은 민주당에 행안위와 과방위 중 하나만 선택하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3822
https://vop.co.kr/A00001616364.html
가온누리
■ 윤 대통령 ‘자사고 존치’ 입장에도…서울 장훈고 ‘일반고 전환 신청’
■ 유아용 물티슈서 가습기 살균제…LG생활건강, ‘판매중지 명령’ 뭉갰다
...관련 법에 따르면, 엘지생건은 해당 내용을 즉각 회사 누리집과 전국 단위 일간신문을 통해 알려야 했지만, 누리집엔 이틀 후, 신문엔 나흘 후에야 판매중지 명령을 받은 사실을 알렸다. 또한 물티슈 판매중지 알림 글을 누리집에 공개한 뒤, 3년 전 만든 화장품 관련 공익광고 등 게시물 5개를 무더기로 올려 첫 화면에서 해당 제품의 회수 알림 글이 눈에 띄지 않게 만들어 ‘소비자를 상대로 꼼수를 폈다’는 비난을 샀다. ...
https://www.hani.co.kr/arti/economy/consumer/1051802.html?_fr=mt2
■ 주택금융공사, 50년 만기 정책모기지 출시
#쓰레기통 발암주의
■ 대검 “‘범죄는 남는 장사’ 인식 없애겠다”…경제범죄 엄단 지시
#멧굥147 VS uji 멧굥147은 uji 정리하지 못한다에 18원. ...상위포식자 거니?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051807.html?_fr=mt2
창고
https://vop.co.kr/A00001616657.html
https://vop.co.kr/A00001616424.html
T너무M많은I정보 여론조사 숫자를 믿쑵니꺄? 전체흐름만 믿으세요.
...티케이(TK) 민심이 심상치 않다. 보수정당 텃밭인 대구·경북은 지난 3·9 대선에서 윤석열 대통령에게 70% 넘는 득표율을 안겨줬지만, 한국리서치 등 4개 여론조사기관의 지난 11~13일 전국지표조사에서 윤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율은 46%였다. 이 조사의 전국 평균(33%)과 비교하면 여전히 윤 대통령의 가장 강력한 지지기반이지만, 두달 전 윤 대통령 집권 직후와 비교하면 무려 20%포인트 넘게 빠져나간 수치다.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051783.html?_fr=mt1
나아가며. . . |
권선동이 오늘 21일 국회 교섭단체 대표연설에서 선동했다.
내 듣기에 가장 기억에 남는건 '에너지믹스' 관련 씨부림인데, 말의 형식은 그럴싸 했다. 정확히는 교묘했다.
이땅의 수구는 원자력을 좋아한다. 박정희시대 부터 이어진 환상과 로망이 있다.
수구는 소형모듈원전SMR에 희망을 걸고있다. 기존 원자력발전형태보다 진일보한건 맞지만, 핵폐기물에서 자유롭지 않다. 핵폐기물을 안전하게 자연으로 돌리는 기술은 존재하지 않는다. 정확히는 존재 할 수가 없다. 인공태양소각 어쩌구 하는 얘기도 있는데... 글쎄 현실단계는 아니다.
쨋뜬, 이땅의 수구는 햇폐기물을 격리만하고 있을뿐이다. 정확히는 쌓아 놓구만 있다. 방폐장=임시시설에 쌓아둘 뿐이다.
방폐장은 정식 처리시설도 아니다.
아참! 1.SMR은 개발중인 기술이다. 2.기존 원전이든, SMR이든 핵폐기물을 안전하게 자연으로 돌리는 기술은 존재하지 않는다. 3.거기다...떠올려라 체르노빌, 후쿠시마...한방에 훅간다. 존재 자체가 공포 아닌가? 피할수있으면 피하는게 답인거다.
진보는 액화천연가스LNG를 ‘가교 에너지(Bridge Energy)’로서 활용하면서 시간을 벌면서~ 재생에너지가 대단위로 생성되는게 아니라, 일상생활가까이서 '자신이 쓰는 만큼 자신이 만드는걸' 최종 목표로 하면서~.... 기술 발전하고 있다~ 일단, '에너지그리드'는 신재생에너지가 핵폐기물 처리비용까지 포함한 핵에너지생산 비용보다 훨 싸다. 실험실에서-기술적으로 검증 끝- 산업화가 남은거지.
지금과 같은 에너지전환 시대에서 목표인 100% 신재생에너지만을 사용하는 시대로 가려면 산업화-일상화 될때까지 효율적 가교 에너지가 필요한데, 그 역할을 가스가 담당할 수 있다는 것인걸 기억하고, 에너지그리드는 즉, 생산효율성은 이미 핵에너지를 넘어섯다는거 기억하고-.
그래서 애플이 삼성한테, 언제부터는(기억이..ㅜ.ㅜ스스로 찾아봐) 재생에너지로만 만든 제품만 공급 받겠다. 큰소리 치는거야. 이미 지는 달성했거든.
기름 한방울 안나는 나라...아참! 얼마전에도 용산공원에서 기름이 쫌 나오긴 했다... 에서 지금까지 원자력이 역활을 해온건 사실이다.
다른 선택지가 없었기 때문이야
But
박정희가 되살아 난다면..물어봐라. 지금 환경이라면 그는 진보노선을 택 할것은 자명하다. 졸라 밀어부치겠지 쩝~
쨌든...권선동이 선동했는데~ 실패!
아참, 4대강 보or 4대강 운하..만들때도 니들은 그랬지. 지금 현실은 아래와 같아↓ 진실을 아는 사람들은 더 많아 질거고... TK지지율은 더 빠진다에 18원 건다.
국토개발의 문제가 아냐. 농업용수의 문제를 넘어 식수문제 수준까지 왔어. 어쩔TV?
환 경단체, 낙동강 본포 상수원에서 깔따구 유충 확인 (2022.07.18/뉴스데스크/MBC경남)
'†† B-si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2.1219 | 이쯤이면 대한국민 위기중독 상황 ...終 (2) | 2022.12.19 |
---|---|
. (0) | 2022.05.04 |
Note | 20211204 | 변해야 할것...변치 말아야 할 것. (0) | 2021.12.04 |
*들어가며... (0) | 2021.11.23 |